금융맨직장인의 블로그

부산 gs25 편의점 방탄커피 구입 후기 본문

건강에 대한 이야기

부산 gs25 편의점 방탄커피 구입 후기

금융맨직장인 2019. 9. 15. 16: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최강의식사' '최강의인생' 등에서 나온 '방탄커피' 즉 버터커피에 대한 후기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책 '최강의인생'에서는 뇌 건강 및 업무 퍼포먼스에 유의미한, 그리고 긍정적인 영향을 준 이 '방탄커피'를 꼭 먹어보고싶었어요! 여기서 방탄커피는 커피에 무염버터, 코코넛오일을 넣어서 섞어 먹는 커피인데요. 책에서는 각각 먹는 것보다 같이 섞어서 먹는 것이 더 유의미한 퍼포먼스 증가가 보여졌다고 해요. 아무래도 최근에 나온 연구이고 어쩌면 글쓴이의 주장일 수도 있다보니 아직 검증되었다고 생각하지마시고 한 두번 먹어보고 몸이 어떤지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플라시보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괜히 먹고 기분이 좋네요. ㅎㅎ

부산이라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여기저기 둘러봐도 GS25시에 방탄커피가 생각보다 잘 없더라구요 ㅠㅠ

저는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전포 카페거리에서 그 근처 편의점에서 획득! 했습니다!

찾자마자 옳다구나 하고 2개 샀습니다^^...



이슈가 되었던 이 '방탄커피는' 실제로 만들기에 다소 까다롭거나 귀찮을 수 있다보니 이렇게 편의점에서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현재 방탄커피라고 불리는 이 버터커피는 GS25에서만 판다고 해요. 검색해보니까 카페 DROPTOP 등에서도 판다고 하니 지나가다 한번 들러서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설탕을 넣지도 않아서 더 괜찮았어요. 이렇게 제품으로 파니까 참 편하네요.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한번 색깔을 보고싶어서 내용물도 확인해보았어요! 일반적인 편의점 커피보다는 색깔이 매우 연한 것 같아요.

맛은 일반적인 달달한 편의점커피와 비슷하지만 설탕이 안들어서 그런지 전혀 안 달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조금 맛이 없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버터를 넣어서 그런지 고소~하고 생각보다 중독성이 있어서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콜레스테롤 등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서 꾸준히 먹기에는 그렇고 가끔씩 아침대용으로는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유독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한번 먹어보았는데, 설탕도 안 들어있고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댓글과 질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소통하고 싶어요~~

GNM자연의품격 M...파머스 레시피 방탄...데이앤 MCT오일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