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직장인의 블로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스위트룸 호캉스 후기 (뷰, 음식, 친절 등) 본문

맛집소개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스위트룸 호캉스 후기 (뷰, 음식, 친절 등)

금융맨직장인 2019. 9. 13. 16:10
오늘은 최근에 호캉스로 정말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낸 워커힐호텔 클럽스위트 후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시 태풍 링링이 상륙하여 매우 바람이 불고 구름이 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재밌게 즐겼어요!:) 좋았습니다..ㅎㅎ

우선 저같은 경우는 처음에 강변역에서 셔틀을 타고 갔어요. 강변역과 광나루역에서 셔틀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클럽룸은 체크인을 1층에서 하지 않고 클럽룸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16층에서 합니다.(취저...)

올라가자마자 바로 애프터눈티를 즐겼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신라호텔 제과만큼 맛있었어요!!

특히 스콘, 케익류!! 최고였씀당 ㅎㅎ
커피도 폴바셋 커피여서 라떼도 맛나고 아메리카노도 굿굿이었어요!!

맛난 제과류와 티타임을 가진 후 호텔을 둘러봤는데요. 정말 호캉스는 이런곳에서 해야죠.. 짱이었슴당..

어메니티도 딥디크...  크흐..... 장난아니죠??

저녁엔 해피아워시간에 맥주한잔 마시며 맛난 음식들을 먹었어요!

워커힐의 음식들은 맛있고 건강한것들만 딱 간결하게 준비해줘서 정말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안먹는음식들로 가지수만 채우는 것이 아닌 먹구싶은 음식들만 정예부대로 준비!!

맥주도 다양한종류가 있었고, 와인과 샴페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고 모든게 완벽했어요!

그리고 일단 뷰가 다했습니다.. 정말 최고!!!
진정한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전 신라호텔이나 파크하얏트보다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방에서 보는 뷰도 너무좋고, 티비도 유튜브연결이 되어서 침대에서 편하게 즐기다 잤어요!

추천 또 추천!!!
궁금한건 언제든지 댓글남겨주세요!!
[광진] 그랜드 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