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직장인의 블로그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오션뷰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와 차 '메르씨엘' 본문

맛집소개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오션뷰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와 차 '메르씨엘'

금융맨직장인 2019. 9. 10. 17:10

오늘은 해운대 달맞이길에 위치한 레스토랑 및 카페인 '메르씨엘'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맞이길 특성상 차로 오셔야 편할 것 같아요..ㅠㅠ 렌트카를 이용하시는 관광객들에게 조금 더 적합해 보입니다!:)

(물론 택시나 대중교통도 이용가능해요!)



메르씨엘은 여러층으로 되어 있고, 저층에는 갤러리까지 있으니 식사나 디저트 후에 한번 들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식사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날씨가 아주 좋은 상황은 아니었는데도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오션뷰를 보며 커피도 마시고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꼭 애프터눈티가 아니더라도!)




저는 녹차를 마셨는데요 찻잔이나 주전자가 너무 이쁘고 느낌있었어요!

여기는 차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종류도 많아서 힐링하기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당ㅎㅎ



낮에도 사실 좋았는데, 밤에도 참 분위기 있을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때 또 오고싶다는 생각할 정도로 분위기 좋은 이쁜 카페였씀다~!


Comments